안녕하세요.

 

남녀노소, 어른 아이 상관 없이 주로 먹는 외식 메뉴를

 

고르시라고 하시면 주저 없이 치킨이라고 하실겁니다.

 

최근에 AI 조류 독감이 전국으로 급속도로 퍼져 나가

 

계란의 가격 2배 이상 폭등과 닭과 오리의 가격도 상승세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진 치킨 전문점의 가격이 오르지 않았지만

 

이 상태가 계속 되어 닭과 오리를 폐사 시킨다면

 

곧 이어 맛있는 치킨 가격도 오르겠죠?

 

그런거는 잠시 접어 두시고 주로 이용하시는 치킨 전문점은 어디신지요?

 

제가 주로 이용하고 있는 곳은 바로 유명한 교촌 치킨입니다.

 

 

 

 

교촌 치킨은 제가 어렸을때부터 아주 많이 먹던 치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튀김옷이 두꺼운것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바베큐치킨 또는 교촌치킨 같이 튀김이 얇은 곳을 좋아합니다.

 

교촌치킨은 호불호 갈릴것 없이 모든 분들이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교촌치킨의 메뉴 종류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과 가격 알려드릴테니 주문하시거나 드시기 전에

 

꼭 한번 쭈욱 훑어보시고 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위 메뉴중에 오리지날과 레드 오리지날을 좋아합니다.

 

가격대는 15000원에서 18000원까지 형성되어 있으며,

 

두명이 하나의 메뉴를 드시기 적당하실 겁니다.

 

저는 당연히 1인 1닭 신조라 한마리는 뚝딱 다 먹습니다.

 

메뉴 종류는 오리지날, 콤보, 윙, 스틱, 허니오리지날, 허니콤보,

 

허니스틱, 레드오리지날이 있습니다.

 

 

 

 

다음 메뉴는 레드콤보, 레드윙, 레드스틱, 반반오리지날,

 

반반콤보, 반반윙, 반반스틱, 후라이드가 있습니다.

 

콤보는 날개와 다리가 섞여있는 메뉴이며,

 

윙은 날개만 스틱은 다리만 있는 메뉴입니다.

 

반반은 오리지날과 레드의 조합의 메뉴이고요.

 

저는 두가지 맛을 모두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반반콤보를 시키곤 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순살 치킨과 감자 및 샐러드입니다.

 

저도 이 메뉴들은 안먹어봤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못드리겠지만

 

평을 찾아보니 살이 아주 부드럽고 맛있다는 평이 있더라고요.

 

오늘 한번 교촌살살치킨을 시켜먹어보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교촌치킨 메뉴 종류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가족들과 맛있는 교촌치킨 드시고 연말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