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 이용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문의사항이 많아

 

카드사 고객센타에 문의하실게 많으실겁니다.

 


이용대금 문의, 납부 방법, 이용한도 금액, 카드등록, 분실 등

 

여러가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ARS 로 전화하시는게 빠른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카드 고객센타 ARS 전화번호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ARS 전화번호 뿐만 아니고

 

사용방법, 이용가능시간에 대해서도 알려드릴테니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삼성카드 고객센타 전화번호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대표전화는 1588-8700 입니다.

 

일반적인 문의가 아닌 위와 같은 다른 항목

 

ARS 전화번호가 다르니 저 항목에 대해

 

문의하실때는 저 위에 번호를 참고하시면 편하실겁니다.

 

 

 

ARS 전화통화 하실경우 이용요금이 있습니다.

 

삼성카드사와 공동으로 분담하며,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전화하다보면 오래 통화하실 경우도 있으시니

 

추가 요금이 붙는점 기억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1588-8700 으로 연결하신후 단축번호를 모르실경우

 

1번을 누르신 다음 말로하는 ARS 연결이 가능하십니다.

 

단축번호 연결하는게 은근히 복잡하고

 

못 들었을 경우 다시 듣기를 하게 되면 이용시간이 오래 걸리거든요.

 

 

 

위에 내용은 단축번호를 이용한 ARS 이용 방법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단축번호 정리해봤습니다.

 

ARS를 이용하실 경우 단축번호를 이용하시는게

 

조금이라도 시간을 아끼고 돈도 아끼는 방법입니다.

 


추가로 알려드릴 내용은 고객센타 운영시간입니다.

 

평일 기준 상담운영시간은 09:00~18:00 이며,

 

나머지 간단한 조회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하십니다.

 

 

 

이상으로 삼성카드 고객센타 ARS 전화 번호 정리 및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다들 이용시간 절약하셔서 카드 효율적으로 이용하세요.

+ Recent posts